<신비아파트>와 같은 CJ ENM의 애니메이션과 <해리포터>, <배트맨>, <슈퍼맨>등의 글로벌 콘텐츠를 활용해 영유아부터 MZ세대를 타깃으로 상품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150여 개의 사업자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500여 종의 상품을 출시·유통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영화, 공연, 전시 사업을 진행합니다. 대표적으로는 애니메이션 영화 <신비아파트>를 자체 제작하고, <명탐정 코난>, <짱구는 못말려> 등을 투자·배급했으며, <신비 아파트 뮤지컬>은 매 시즌 가족/아동 부문에서 예매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캐릭터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디지털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신비아파트>를 활용한 <고스트헌터>, <고스트워>, <신바타>, <궁수강림>은 누적 다운로드 1,300만회를 기록했으며, 매월 220만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습니다.
Family Site
닫기